본문 바로가기

리뷰및후기

인터넷으로 돈벌기 및 돈버는 방법, 재택알바 혹은 부업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이번에는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적어 볼까 합니다.

이미 푼돈 벌이라도 하고 계신분들도 많으실 것이고, 혹은 하다가 그만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어떤 이들은 푼돈 벌이 이지만, 꾸준히 해서 생활이 나아진 분들도 계실것이고 어떤 분들은 계속해서 푼돈 벌이 밖에 안되시는 분들도 계실것입니다.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검색에서 치시게 되면 상당히 많은 블로그와 웹페이지들이 검색이 되고 있습니다.

그것들 중에는 생겼다가 몇년 안돼서 사라지는 곳도 있고 10년넘게 꾸준히 지켜져 오고 있는 곳들도 있습니다.


이 이야기를 쓰게 된 이유는 바로 회사를 선점하는것도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믿을 수 있을 만한 회사들을 선택을 해서 홍보를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수익금을 중간에서 얍삽하게 가로챈다거나 누락을 하는 곳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고 순수하고 돌려주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것이냐?


부업을 하는 사이트들을 찾아 다니시지 말고 바로 아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다는 이야기입니다.

고수익의 눈이 멀어서 하시지는 말고, 조그마한 블로그나 사이트를 운영하고 계시다면 해당 사이트에 가입을 하셔서 안에있는 광고를 조금만 하셔도 나름 작은 돈들이 생깁니다.

고수익을 내시는 분들은 나름 글 재주도 있고 노하우가 있으신 분들이기 때문에 처음 부터 따라잡으려면 가랑이?가 찢어지기 때문에 차근차근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이용해서 꾸준히 연습하고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어떤 글들을 써야 돈을 많이 버나요?


해당 사이트의 고수익을 내시는 분들은 보통 보험이나 대출 광고를 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벌고 있습니다.

나름 해당 분야쪽에 전문가도 계시고 전문가인척 하시는분도 계시고....많습니다.

따라서 처음부터 고수익을 노리시는 분들이라면 보험이나 대출광고를 하시면 될텐데, 글을 올리실 때에는 정확한 글을 써서 피해를 보는 사람이 적게 해야 할 것입니다.

나는 그런 글을 쓸 재주도 없고 아는게 없어서 힘들거 같다고 하시면 방문자들이 클릭을 하게되면 생기게 되는 작은 수익들을 챙기시면 됩니다.

가입당, 클릭당 수익을 해당 사이트에 가입을 하시어 둘러보시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오늘은 애드데이라는 사이트를 적어본것인데, 이 밖에도 좋은 사이트들은 많이 있습니다.

우선은 해당 사이트를 적어보았고 다음은 다른 곳도 함께 적어보도록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