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뉴스이슈

대머리가 머리에 선크림 발라야 하는 이유, 못생긴 여자가 매력적일 때


대머리가 머리에 선크림 발라야 하는 이유, 못생긴 여자가 매력적일 때


대머리가 머리에 선크림을 발라야 한다는군요. 아래에는 대머리양반이 뜨거운 태양아래 머리통이 홀랑 타버린 사진입니다. 대머리에게도 선크림을 머리에 바르고 다녀야하는건지 생각을 하게 만드는 그런 사진이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일반인들은 해수욕장이나 풀장에서 일부러 선크림을 바르고 태우는 경향이 많은데 대머리는 일부러 머리를 선탠을 하는 경우는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여러분들은 머리털 없으신분이 머리 선탠하는거 본적이 있으신가요?

ㅋㅋㅋㅋ 이거 머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자외선에 노출이 심하게 오래 할 경우에는 피부보호 차원에서 선크림을 발라야겠네요.





출처-유머나라



탄산음료 흔들어도 거품폭발 일어나지 않게 하는 법


까마귀 모닝콜 반도의 모닝콜.jpg, 강심장만 탈 수 있는


정체불명의 우주인 사진 코닥사도 풀지 못한 정체불명의 우주인, 비정상회담 타일러의 위엄.jpg



못생긴 여자가 매력적일 때입니다. 못 생긴 여자가 매력적일때도 있나? 누가 약먹여서? 아님 우리가 모르는 먼가를 해데서?ㅋㅋㅋ

이유를 알 수 없음. 아래에는 못생긴 여자가 매력적일 때는 언제일까요?라는 질문에 여러 답들이 달린 그런 내용입니다. 질문을 일단 던져 놓았더니...


출처-여성시대


흐리게 보일때라고 적혀 있네요 .ㅋㅋㅋㅋㅋ 안경에 서리가 꼈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