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뉴스이슈

최연소 여자 갑부 지카이팅(纪凯婷·Perenna Kei), 못생긴 케이크 콘테스트 대상 구역질 나는 케이크


중국의 최연소 여자 갑부에 대해서 올려보았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갑부들이 무척이나 많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까지 하면 무척이나 많을것은 분명합니다.

아래에는 최연소 여자 갑부에 대해서 올렸습니다.

아직 30이 되지 않은 여성인데 아버지의 영향으로 세계대열에 올랐다고 합니다.

아직 미혼이라고 하니 한번들 대쉬같은거 해보세요~~^^;


미국의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세계 최연소 갑부로 선정한 중국 여성이 있습니다.

지카이팅 이라는 이름의 여성이 화제의 주인공입니다.

그녀의 재산은 약 13억 달러(약1조 3933억4000만원) 나이는 24세

지카이팅의 등장으로 인해 지난해까지 최연소 억만장자였던 페이스북의 공동설립자 더스틴 모스코비츠는 최연소 갑부 순위에서 그만 2위로 밀려나 버렸습니다.



포브스지 부호 선정 기념으로 이번에 중국 언론에 프로필 사진을 처음 배포한 것 같습니다.



지카이팅의 재산은 많은 부호들이 그러하듯 부모에게 물려받은 것.

그녀의 아버지 지하이펑(纪海鹏)은 룽광디찬(龙光地产·Logan Property) 그룹 회장으로 이 회사는 중국 내 주택개발업체 중에서 대기업에 속한다고 합니다.

지카이팅의 현재 직업은 아버지 회사인 룽광디찬의 비상근 이사.

이전 직함은 룽광디찬의 자회사인 룽광 본토(회사명) ceo 역임.

그녀는 룽광본토 주식의 85%를 소유하고 있으며 그외에도 가족 신탁 및 여러 개의 기업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사진 오른쪽이 지카이팅



그녀의 부모가 아직 미혼의 딸에게 엄청난 거액의 재산을 상속해 세계최연소 갑부로 등극하게 한 것인디

이런 대부호들의 생활상이나 환경 등등 이들 세계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것은 보통사람들은 상상도 못할 일.

그럼에도 지카이팅은 미모까지 우월해 세계인들의 부러움을 온통 사고 있다고 중국발 뉴스가 전했습니다.

참고로 지카이팅의 외모는 지난 10일 처음 공개됐다고 합니다.(지카이팅 사진 출처 : 중국 구글)



탄산음료 흔들어도 거품폭발 일어나지 않게 하는 법


기숙사에서 생활 지혜 기숙사 생활을 하는 이들의 팁, 외국의 흔한 바보



못생긴 케이크 콘테스트 대상입니다. 구역질 나는 케이크에 더욱 가까워 보이는 케이크입니다. 못생겼다는 표현도 맞지만 웬지 먹기 거부감이 강하고 구역질이 나는 케이크에도 가까운거 같습니다. 케이크의 모양은 고양이를 키워보신 분들은 아는 그런 모양새를 하고 있습니다.

고양이 화장실입니다.

고양이 화장실은 모래를 깔아놓았기 때문에 케이크역시 모래위에 고양이 똥이 잔뜩 있는것처럼 만들어 놓았습니다.

맛을 떠나서 보기만 해도 손이 가기가 싫어질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