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뉴스이슈

초거대 고드름 jpg, 딸이 준 커피

초거대 고드름 jpg, 딸이 준 커피


초대형 고드름 jpg입니다.

물 나오는곳이 어디지 다소 의아한 사진이기도 합니다.

옥상쪽에서 물이 새어 나오는곳이 가정집에서 나오는건지 옥상에 누가 살고 있는건지 머가먼지 이상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물의 양이 적지는 않았던 모양.  


출처-DOTAX


꽤 많은 양의 물이 계속해서 흘러내렸었나 봅니다.

내려가는 과정 그대로 얼어버렸습니다.

날씨가 무척이나 추웠던 탓일까요.

전깃줄?에 고드름이 대롱대롱 걸쳐있는거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어찌된 영문일까요.

고드름이 저렇게 언다는건 주변에서 쉽게 볼수 있는 그런 모습은 아닌거 같습니다.  



산에 계곡이 얼때나 볼 수 있는건 아닐까...



아래쪽을 보니 아래쪽도 난리가 났습니다.

아까운 물~~

사진을 자세히 들여다보니 에어컨이 국내의 회사로고가 보이는데

어디일까요~~



세계여러나라에서 올린 고드름 사진들도 퍼와봤습니다.

거대한 고드름도 있고 작은 고드름도 있습니다.

고드름 사람들이 다니는 거리에 생기면 무척 위험하져.

간혹 떨어질때 지나가는 사람의 머리를 건드린다면 치명상을 입을수있을것입니다.



나무로 만든집에 고드름이 주렁주렁 열렸습니다.

하나때서 장난도 쳐보고 싶고 어떤 맛인지 입에 넣어보고 싶어지는군요.






고드름이 벽돌로 지은 집 위에도 열렸습니다.

지나가는 행인에게 불행한 일은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구석을 들여다보니 두께가 꽤 상당하군요.



산에 열린 고드름.

두께또한 만만치 않네요.










광고









딸이 준 커피입니다.

딸아이에게 커피를 주문했더니 아래 사진처럼 하고 있었다네요. ㅋㅋㅋㅋ

딸아이가 몇살인지는 몰라도 무척이나 귀여운 행동을 한거 같습니다.

다행히 엄마가 이걸 알고 있었으니 큰 사고는 없었던 모양입니다.

증말 귀여운 행동이 아닐수 없겠네요.

커피를 잘 타서 가져오겠지?하는 마음이 ㅋㅋㅋㅋ

가스렌지에서 컵을 놓고 끓이고 있었다니...


출처-유머나라



예쁜 엄마 딸 남편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을거야, 전국 땅값 순위 best 강남 앞지른 땅값 제일 비싼 동네


카호 역변 전 카호 최근 그리고 전성기 데뷔시절, 리즈시절은 기가막힌 일본여자연예인


가재요리를 본 가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