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가상화폐

비트코인 가상화폐 상장폐지 종목 리스트 토큰 체인 코인 그리고 채굴프로그램

비트코인 가상화폐 상장폐지 종목 리스트 토큰 체인 코인 그리고 채굴프로그램



상장폐지 종목이 미국에서 이름있는 거래소들을 통해서 다들 접하고 있습니다.


오늘 확인을 해보니 수십개가 넘는 코인, 토큰, 체인들이 상장폐지가 된다고 공고가 되어 있더군요.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정체모를 코인과 현재 거래량이 무척 적어서 있으나 마나라고 판단을 하는 코인등 여러가지이유에서 상장폐지를 한다고 합니다.


저도 혹시나 하고 푹 묵혀둘려고 한 코인이 이름 떡 하니 있는 걸보고. 웃었네요. 손해를 조금 보기는 했는데,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폐지가 되고, 엄청나게 큰 포부들을 공개하고 멋지게 나알갈 거라고 홈페이지등 여러 세부글들을 자세하게도 적어놨었는데 말이져.ㅋㅋㅋ 재밌네요. 이 시장이.


아래쪽에 상장폐지 목록을 적었습니다. 참고로 제가 채굴프로그램을 올려놓았고 그걸 통해 채굴을 하고 계신분들에게도 채굴을 하지 말라고 한 코인들이 있습니다. 아직 말이 없는걸로 보아서 채굴금지입니다.




미국의 한 거래소에서 상장폐기자 되면, 국내의 모든 시장과 해외의 모든 시장에서 상장폐지가 되나요?


반드시 그렇지는 않지만, 이상하게 그렇게 되고 있는 듯 합니다. 이게 주식이 아니라서 가능할 거라 보아 왔는데, 현재까지는 그렇게 돌아가는 듯 해 보이네요.


저도 뭍어 놓은 코인이 있어서 비트렉스에서는 상장폐지가 되더라도 다른 곳들은 아니기를 바랬느데 흑흑.



외국의 비트렉스라는 곳에서 상장폐지가 되면 국내에서는 업비트가 멀지 않아 상장폐지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쉽게 채굴을 원하시면 링크를 참고 하시고 꼼꼼히 읽어서 하시기 바랍니다. 채굴을 하면 안되는 inf8 등등을 유의하세요)



미국 거래소에서 상장폐지라고 나온 것입니다. 국내 업비트에서 현재 거래가 되고 있는 것들이 


여러개가 중복이 되어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처리하시길 바랍니다.



BTC-PDC

BTC-GCR

BTC-CLUB

BTC-C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