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뉴스이슈

오징어채 김밥의 달인 진미채 김밥의 달인 석선희

오징어채 김밥의 달인 진미채 김밥의 달인



방문자 신경좀 쓰느라 이것저것 다 올리게 되네요. 제길.


방송에 김밥달인이 소개가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올렸네요.


위치파악을 하려고 지도검색을 했는데, 분식집 조회가 안되네요. 주소는 뜨는데, 그 머냐 사진보는 부분있져? 로드뷰. 등록이 안돼있더라구요.


그래서 대충 알아봤더니? 간판이 없고 허름한 분식집이라고 합니다.


아직 네이버에 지도검색과 음식점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을 걸로 보아서 오늘 방송 이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는지 파악이 가능할 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고.


이곳에서는 매실액과 오미자를 이용해서 오징어채를 요리하는데, 그래서 감칠맛이 있다고 합니다.



김밥안에는 9가지의 재료들이 들어가는데 그 다음이 어묵. 어묵도 노하우 비법을 이용해서 만든 다음에 김밥에 넣는다고 합니다.


밥은 맨 쌀밥도 아니더라구요. 톳을 우린 물을 이용하고 들깨가루하고 깨소금을 적절하게 사용을 해서 김밥 맛을 낸다고 해요.


맙소사. 김밥안에 아홉가지의 재료가 들어가는데 대충 만들지 않고 노하우 요리비법들이 들어가져서 만들어 낸다는 거네요.


맛도 좋고 또한 만드는 방법도 평범하지 않아서 소개를 한것이겠네요.


동원분식


부산시 금정구 금사로 51번길 9

051-522-9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