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뉴스이슈

집에서 발견한 고전유물 추억의 음식 추억의 군것질꺼리, 남자가 못 잊는 여자


집에서 발견한 고전유물, 남자가 못 잊는 여자


어느날 집을 정리하다가 혹은 창고에 들러서 이것저것 뒤져보다가 발견하게 되는 오래된 물건들.그중에서는 인터넷에서 추억의 물건 추억의 음식으로 불려지곤 한답니다. 아래의 사진에는 오래전에 슈퍼마켓이나 동네 구멍가게에서 흔하게 볼 수 있었던 군것질 거리가 나와있답니다.



출처-자랑거리 갤러리


고전유물이라고 하기에는 오래되지는 않았고 그렇다고 오래된 물건이 아니다라고 하기에는 요즘 보기가 무척 힘들고...

나름 재미글 속에서는 고전유물 고전유물이라고 할 수 있을거 같기도 합니다.

추억의 음식 추억의 군것질꺼리~~



이 고전유물들 추억의 군것질꺼리는 박스안에 있는건 맞는데

바로 예전에 명절이나 선물고 주고는 했던 종합선물셋트였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선물셋트네요.



광고




남자가 못 잊는 여자~~


남자도 여자처럼 못 잊는 여자가 있다??

정말 그럴까요? 어떤 사람은 못잊는 여자가 있을것이고 또 어떤 사람은 먹고 살기 바뻐서 그런거 생각할 겨를이 없을것이고.

그래도 잠시 짬이 나게되면 생각나는거 말이야~~라고 한다면??

ㅋㅋㅋㅋㅋ있을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습니다.~~~ㅋㅋㅋ



주저리 주저리 많이들도 쓰네요.

남녀간의 연애이야기는 젊은 사람들에게 무척이나 관심이많은 주제인거 같습니다.




아이슬란드 스파.jpg Iceland - the Blue Lagoon, 헤어스타일을 바꾼게 신의한수인 AOA 초아.jpg 생얼 민낯 감상


자신이 늙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내가 나이가 먹었다는것을 알때


독일에만 있는 에너지 드링크 energy drink curry wurst 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