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뉴스이슈

귀여운 강아지 행동 귀여운 강아지 이쁜강아지, 이탈리아 1인 1피자


귀여운 강아지 행동, 이탈리아 1인 1피자


귀여운 강아지의 행동이 나와있는 사진들입니다. 강아지찡이 어디에 들어가서 멀하길래 이렇게 다들 보라고 사진을 올렸을까요.

어디 침낭에 들어간거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자세히 보면 사람의 점퍼 팔부분에 들어간거 같네요.

얼굴만 빼곡히 내밀고 ㅋㅋㅋㅋㅋ

귀엽게 쳐다보고 있음.

나좀 봐주세요~~~그러는거 같네요.


출처-유머나라


눈을 배시시 떠서는 사진찍는거 쳐다보고 있음.

자는척하다가 카메라 찍는거 눈치챘나?



ㅋㅋㅋㅋ



불쌍해보임.



재밌는 강아지 귀여운 강아지들의 jpg들을 올렸습니다.

보신 사진도 있고 아닌것도 있으실겁니다.



핏불종 같져? 새끼때부터 이런 포스가 느껴지네요.



야~~~슈퍼맨이다~~~




한국이나 외국이나 강아지한테 이런 장난들을 많이 하나 봅니다.










광고









이탈리아 1인 1피자입니다. 한사람이 하나씩 먹으면서 한끼를 때우는듯. 배가 포만감에 쩔겠음. 이런 양을 한끼식사로 먹다니 며칠 저러고 지내고 싶음. 먹고싶은 피자만 골라서

한 2~3일정도 끼니 때우면 좋을듯?????

한국하고 비슷하게 음료는 콜라나 탄산음료를 주로 놓고 먹는군요.

소화가 잘 되라고....ㅋㅋㅋㅋ

근데 피자위에 계란 후라이가 보이네요. 어떻게 먹든 자기 맘이긴 한데 다들 첨보는거 아님?



탄산음료 흔들어도 거품폭발 일어나지 않게 하는 법


마츠이 레나 팬 관리 마츠이 레나 (Matsui Rena), 동생의 자취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