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뉴스이슈

서양 자취생 냉장고, 축구공에 맞은 배


서양 자취생 냉장고, 축구공에 맞은


서양 자취생들의 냉장고입니다.

자취생들이면 한국의 대학생들 정도 돼겟져?

냉장고 안에는 각종 음료수와 술들이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는 한국의 소주도 놓여있네요.

하단 쪽에는 막걸리도 놓여져 있고.

혹시 한국사람의 냉장고 아냐?


출처-이종격투기


여기도 술이 빠지지 않고 냉장고에 있네요.

맨위에 투명한 병에 든거 머지....

저것도 술인가요?



키스톤라이트가 머지

먼지는 모르겠는데 아마 술아닐지.ㅋㅋㅋ

술 맞네요 검색해보니



흐미~~~

초콜릿하고 마쉬멜로 그리고 각종음료수를 한가득 채워놓고

영락없이 알콜들어가 있는것도 있음. ㅋㅋㅋㅋ 




피짜에 술이라....

외국인들은 이렇게 먹는 사람들도 꽤 있답니다.



외국의 젊은 친구들의 자취방과 국내의 자취방의 냉장고를 비교해보시면서 보시면 나름 재미가 있을거 같습니다.



끼니 때울게 더 많아야 하는데 술이 더 많아 버리면..



여성분도 냉장고에는 술이 한가득.



여기도 술이 한가득 ㅋㅋㅋㅋ

머하고 섞어 먹으려는거야~~











축구공에 맞는 배입니다.

축구공에 강력하게 배를 맞게 될경우에 이렇게 된다네요.

얼마나 강력한 킥에 공을 맞은거길래 배에 공모양으로 둥그렇게 자국이 남아있는걸까요.

멍이 장난이 아닌듯.


출처-유머나라


인터넷으로 돈벌기 및 돈버는 방법, 재택알바 혹은 부업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오랜만에 친구에게 연락, 시급제가 제일 좋은 이유


사이먼 코웰 여자친구 최근 근황 파파라치, 그녀의 이름은 로렌실버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