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및후기

흡연자의 저렴한 키보드덥개(키보드커버) 만들기


담배를 피면서 컴퓨터를 하시는 분들은 키보드에 담뱃재가 정말 지저분하게

너저분하게 널려져 있을겁니다.

저 또한 컴퓨터를 하면서 담배를 많이 하는데, 하고 난 후의 키보드와 컴퓨터 책상에는 정말

재털이가 아닌가 할 정도로 많은 담뱃재가 흘려져 있습니다.

그렇게 담배를 피면서 컴퓨터를 하다보면 어느새 키보드 덥개는 타서 구멍이 송송 나있을때도 있고, 그렇다고 계속해서 덥개를 사자니 또 구멍이 날껀 뻔하고....

그래서 자주 사느니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은 없을까 하고 시도를 해봤습니다.



우선 집 주방의 랩을 이용해서 사용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랩을 준비하고 키보드를 준비해서 만들면 됩니다.

복잡한 방식이 따로 없기에 간단하게 누구나 해볼 수 있습니다.

키보드 덥개를 사는 작은 돈들을 절약도 할겸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는겁니다.  



몇달째 사용을 하고 있는터라 

나름 만족을 하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랩을 준비해서 씌우는데 너무 빡빡하게 하면 키보드를 누를 때 옆 키보드까지 눌러지는 오타가 많이 발생을 하니 약간 느슨하게 하는것이 좋습니다.



사진상에서는 굉장히 지저분하게 나오기는 했는데 랩은 무척 얇기 때문에 한번이 아닌 두번이상 말아 주시면 꽤 쓸만 하실겁니다.

조금만 신경을 쓰면 얼마든지 맘에 들게끔 깨끗하게 잘 둘러주실 수가 있을겁니다.

저 같은 경우는 누가 컴퓨터를 보고 사용을 하는 사람이 없기에 대충 만들어 본 것이지만.

따라해보시는 분들은 이렇게 지저분하게 대충대충 만든것처럼 보이지는 않을겁니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담배 불똥이 키보드 위로 떨어지거나, 손톱으로 긁듯이 키보드를 사용하게 되면 다시 랩을 둘러야 한다는게 있지만 그렇다고, 또 돈주고 사서 하기에는 귀찮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