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및후기

미녹시딜 minoxidil 후기 및 제품설명

미녹시딜 minoxidil 후기 및 제품설명



커클랜드 미녹시딜이라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미녹시딜의 정품급입니다. 아니 현재 정품 미녹시딜 하면 이걸 사용들을 하고 있을 겁니다. 이 미녹시딜을 가지고 있지만 전혀 사용하지 않고 가만히 모셔두고 있는 사람이 있어서 얻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조금씩 발라보고 한달을 넘겨 보았답니다. 그랬더니?

저에게는 큰 효과를 보지를 못했습니다. 기간이 짧기 때문에 효과를 못본거자 하는데, 볼이나 턱수염을 많이 나오고 굵어지는데, 필요한 부분만 원하는 만큼 나오지를 않더군요.




해당 박스의 한 부분을 찍어 보았습니다. 보시다시피 가장 효과를 보는 곳이 바로 저 부분입니다. 중년분들 정수리 부분이나 가마 주변에 숱이 많이 없어지고 있어서 검정색 염색을 하시면서 때우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제가 원하는 부분하고는 위치가 달라서 그런지 효과가 없지만, 저 부분은 분명 효과가 있을거 같더군요.



왜냐하면 제가 발라본 바로는 굵은 살아날만한 털이 나는것이 아니고 검은색 잔털들이 자라나기 시작하거든요.

그래서 저 부분이 숱이 사라지기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많은 부분을 카바가 가능할거 같더라구요.



위에도 말했지만, 제가 원하는 부분하고는 부위가 달라서 효과를 보지는 못했는데, 머리 윗 부분 휑하니 숱이 사라지기 시작한다면 꾸준히 사용을 하시면 분명 검정색으로 어느정도 덮여지는걸 경험은 할거 같네요.

현제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은 모발이식이 가장 효과가 있다라고 알려져 있답니다. 부작용이 생기시는 분들도 일부 있긴 하지만, 가장 효과가 있는건 모발이식이라고 하더군요. m 자 머리는 현재 모발이식 말고는 크게 만족할 만한 효과를 보시는 분들은 거의 없는걸로 알고 있답니다. 따라서 m자 머리가 많이 진해이 되신분들은 저거 사서 발라봐야 효과를 보기가 힘들거 같아요.

생김새나 모양새들을 찍어서 올려본겁니다. 당연히 사용하기 쉽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안에 약품은 약간 노란색을 띄고 있습니다. 스포이드로 적혀 있는 부분까지 약을 빨아들여서 골고루 발라주는건데 부위가 범위가 작으면 조금 떠서 알맞게 바르면 될거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저 약을 바를때 처음에는 비닐장갑을 끼고 발랐답니다. 제기럴 효과는 못보고 볼쪽 털하고 턱수염이 굵어지는 경험만 했네요.



국내 대머리분들이 한 천만명 되나요? 얼른 좋은 약들이 개발이 되야할텐데 말이져. 위에서 말했다시피 m자형 탈모는 이거 사용해도 크게 효과 못본다는건 알아두세요.

가격은 10년 20년전 보다 무척 내려서 사는데 크게 부담이 없는 가격입니다. 한 사만원대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