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뉴스이슈

미식클럽 평양냉면 맛집 빅데이터 맛집 1위 시청맛집 을지로 맛집 다동맛집 - 을지로 남포면옥

미식클럽 평양냉면 맛집 빅데이터 맛집 1위 시청맛집 을지로 맛집 다동맛집 - 을지로 남포면옥




이런걸 다 적게 되어버리네요.


이유는?


포스팅을 하는 갭이 길어서 이걸 올렸습니다. 맛집만 소개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요즘에는 맛집만 찾아다니면서 포스팅을 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아님 방송에 나온곳만 찾아다니면서 맛집이라고 올리는 사람들도 많고



어느정도 여유가 있어야 맛집만 다니면서 포스팅을 할 수 있거든요.


제가 할 수 있는 그런건 아닌거 같아요. 가끔씩 머 집 주변이나 어디 갈 때 그 근처의 맛집에 


들러서 찍어놨다가 올리는 정도는 가능하겠지만,



전문적으로 전국을 두루 다니면서 하기에는 거의 불가능 하겠습니다.



그건 현재 상태에서 많이 나아졌을 때! 그 때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지금 상태에서는 거의 불가능.



보시다시피 낮에는 손님들이 북적북적 되는데...


음식점을 볼 때 봐야 할 게 있습니다.



이게 점심시간에만 꽉 꽉 차는건가



아님 점심시간 이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있는가도 중요하거든요.



직장인들이 밀집 되어 있는 곳의 






음식점들은 음식맛이 형편없거나 혹은 맛이 별루다 싶지 않은 이상



손님들은 많아요. 직장인 비율 음식점 갯 수가 대략 맞을 경우에



당연히 음식점 수가 더 많게 되면 당연히 예외겠져.



많은 유명인들이 다녀가서 그런지 사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람이 먼저다. 문제인 대통령도 다녀갔네요.



을지로인데 많은 정치인이 다녀갔네요. 지역 의원이 누규??



평양냉면 전문점인가 보네요.



이북에서 전해져 내려왔다는 평양냉면.



쌍벽을 이루는 함흥냉면이 있고.



면은 식감은 고슬고슬하다고 적혀 있네요.




남포면옥


서울 중구 을지로 3길 24


02-777-3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