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및후기

쿨러마스터 파워 mwe 500w은 이 정도의 컴퓨터는 돌아간다?

쿨러마스터 파워 mwe 500은 이 정도의 컴퓨터는 돌아간다.



일단 부품들은 2700x, 메인보드는 MSI B350M 박격포 그리고 그래픽 카드는 1060 예정.


ssd 사용예정.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파워를 머 600이상은 서야 한다고 글들이 많은데, 사전에 계산을 해볼 결과 500으로 충분한거 같더라구요.


잘돼는지 안돼는지 제가 사용을 해보고 후기로 올리겠습니다.



사전 계산상으로는 가능하고, 테스트는 해봐야겠네요. 개인적으로 가능할거 같습니다.


이정도 쓸건데 파워를 650이상 사용 오바입니다.



어떻게 생긴 제품인지 어떻게 오는지를 확인들 해보시면 돼겠습니다.



가격은 사만오천원 아래입니다.



따로따로 사게되면 직접 조립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있지만,


완성품을 사는 것 보다는 가격이 저렴하거든요.




돼지코는 세핀짜리네요. 요즘 인반적인 그런 연결선이 되겠습니다.



나머지 핀부분들도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파워는 고장이 잘 안나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정품으로 as가능하게 샀습니다.



최대한 저렴한 방향으로 가려고 산 것이니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일단 조립완성까지 보시고 난 후에 사시던이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직 500파워로 전부 돌아가는지를 확인을 해야하는 과정이 남았습니다. 아니 메인보드 그리고 그 밖의 포스팅도 있네요.



팬 부분입니다.



그리고 파워부분.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전기요금도 아끼는 방향으로 산거랍니다.



여기까지 쿨러마스터 파워 개봉기였습니다. 잘 보시고 결정을 하시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