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뉴스이슈

소보로 앙버터의 달인 김권희 앙소보루

소보로 앙버터의 달인





컴터 관련해서 잘 돌아가는지를 적기로 했었는데, 어떻게 적어야하는지를 보이기가 힘들어서 이걸 먼저 올렸네요.


어떻게 올리져? 프로그램 깔아서 프레임 보이고 이래야하나. 내용이 사진은 별로 없고 텍스트성 글로만 몇줄이 적혀 질거 같아서....고민고민.


생달을 올렸습니다. 이미지 출처는 해당 제과점의 인스타그램이고 주소는 하단에 올려놓았답니다.


우리동네는 제과점 빵들이 평범해서...체인점이라서 그런거 같던데...암튼 평범해요.






빵 밑에 앙금이 보이고 그 밑에는 버터가 두툼하게 있습니다. 생버터를 빵과 함께 먹으면 맛이 좋게


잘 조화가 되어있나 보네요.


소개가 된 곳은 부산에 있는 어느 제과점이랍니다. 무론 주소도 하단에 있겠네요.


평소에도 손님들이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거기다가 생달 방송까지 타게 되었으니 손님들이 북적북적되겠네요.


파는 물량이 한정이 되어 있는거 같기도 하던데...


해당 빵은 팥에 가장 많은 시간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자신만의 숙성법을 사용하고 레시피도


사용을 하는데, 그 과정이 쉽지많은 않다고.


맛도 맛이지만, 식감에도 신경을 쓰느라 팥이 뭉개지지 않도록 심열을 기울인다고 합니다.




이거 한개에 우유 오백리터 먹으면 한끼 든든할듯? 맛있겠네요. 정확한 위치를 확인해보세요.



희와제과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246번길 26


010-8033-3603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