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뉴스이슈

흔한 홍콩 아파트,아이유 팩 호랑유 팬더유 'KCON' 아이유 순백 드레스


흔한 홍콩 아파트입니다. 아래에서 위를 향해서 찍어 놓은 사진입니다. 이렇게까지 많은 색상들이 눈에 들어오다니 국내에서는 좀 처럼 보기 힘든 광경인거 같습니다. 나름 하늘을 향해서 찍어서 그런지 방하는이 사각형 모양으로 보여집니다. 이걸 어떻게 설명을 해야할까요. 국내의 여느 아파트 보다도 더 밀집해서 사람들이 들어가 사는거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이 사진만으로는 홍콩의 아파트가 어떻게 생겼는지 가늠할 수 없을거 같아서 여러장의 흔한 홍콩의 아파트 사진들도 함께 올려보았습니다.


흔한 홍콩의 아파트들을 구경해보도록 하져. 



분명 국내의 아파트하고는 모양새가 달라 보이는군요.



먼가 좀 길쭉해보이고 먼가좀 많이 모여있다는 느낌이랄까.



고층아파트 단지를 짓고 있는 곳인거 같습니다. 아파트가 국내의 빌딩수준으로 높은거 같네요.



어디에 누가 산다고 해도 해당 집을 들여다 보는게 시간꽤 걸릴거 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영화에서 종종 볼수있는 판자촌? 그런분위기네요. 아파트들 또한 이런분위기 일줄이야.







맙소사 나무를 밟고 올라서서 일을 하는거?









성룡이 나타나서 범죄자들 쫓을때 요런 판자집들 많이 나오던데. 여긴 아파트네요.







광고









아이유 팩 호랑유 팬더유입니다. 아이유가 팩을 하고 있는 사진이 이슈입니다. 아이유씨는 성격이 좋아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여기저기서 폰카로 찍은 사진들도 많이 올라오는데 머라머라 대응하는일도 굉장히 적은거 같더군요. 팬들이 좋아서 그러는거니 가만히 내버려 두는건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생각보다 성격이 털털한가보져?


출처-이종격투기


해당 사진속에서의 아이유씨는 정말 호랑이 같은 인상을 보여주는군요. 하지만 아래 팩은 웬지 80년대 전설의 고향에서나 보던 그런 분위기가 더 강한듯.




'KCON' 아이유씨의 la에서의 모습입니다. 2014케이콘이 9~10일 양일동안 la 메모리언 스포츠 아레나에서 진생이 됐다는군요.



어릴 때 엄마 기억, 노래방 유형 노래방 같이오면 민망해지는 유형 삼대장.jpg


남자가 여자한테 호감 생기는 이유, 연봉에 따른 계급


술먹고 비누 먹음, 요즘 모나리자 감상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