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뉴스이슈

여자들이 싫어하는 단어, 헐 이게 가능


여자들이 싫어하는 단어, 헐 이게 가능


여자들이 싫어하는 단어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아래에는 여성들이 싫어하는 단어들이 나와있습니다. 여성의 나이대는 어떻게 되는지 까지는 모르겠네요.


어떠한 내용들이 있는지 한번 구경해보세요.


출처-유머나라


댓글이 주룩주룩 달리기 시작을 했습니다.

꽤나 많은 댓글인듯.





광고









헐 이게 가능?? 정말 가능하니까 요렇게 인증사진을 올린거 같네요. 이게 머임? 여러분 이게 먼가요? 네? ㅋㅋㅋㅋㅋ

먼지 아시겠어요? 물을 따르고 있네요. 물을. 어떻게 하면 이렇게 가능한거져? 네?



흔한 홍콩 아파트,아이유 팩 호랑유 팬더유 'KCON' 아이유 순백 드레스


어릴 때 엄마 기억, 노래방 유형 노래방 같이오면 민망해지는 유형 삼대장.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