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환전 수수료 절약하는 방법

환전 수수료 절약하는 방법



정말정말 오랜만이네요. 포스팅을 하는게 쉽지가 않습니다. 출퇴근도 해야하고 이것까지 해야하는데


그게 말처럼 쉽지는 않네요. 잘되줘야 여기다가 올인을 하게 되는데 생각처럼 잘 되지 않고있다는게 ㅠㅠ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은 해외에 여행을 가게 되거나 어떤 비자를 받아서 해외에 채류하게 될 때 해당 국가의 돈이 필요하게 되는데......


환전할 때 수수료를 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요 수수료 무시못하져.


어디에서 하느냐에 따라서 그 금액 차이도 크다는거.



그럼 어디에서 하느냐하면


바로 서울역 환전센터에서 하시면 된다는 겁니다. 서울역에는 세곳의 은행이 환전을 해주고 있습니다.


어느 나라의 돈을 바꾸느냐에 따라서 그 차이는 있을 수 있으나


미국달러의 같은 경우는 90%까지 할인이 됩니다.


일반 은행과는 달리 아침 6시 or 7시부터 밤 10시까지 그리고 평일 뿐만아니라 휴일에도 이용하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소문을 아는 사람들은 많이들 알고 있어서 환전을 하는데 다소 시간이 걸리는 때도 많이 있다는 것을 미리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곳 말고 다른곳은 없나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은행 홈페이지 or 모바일 뱅킹 앱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홈페이지나 혹은 모바일 뱅킹 앱으로 환전을 신청하시게 되면 최대 9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모바일 뱅킹 앱으로 신청을 하시게 되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추어서 환전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아주 간단하고 쉽져? 이런 방법들이 있다는거 알아두시면 언젠가는 주변사람에 도움이 되거나 혹은 자신이 이용을 하게 될 수 있을것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유하기들을 해주시고 하단의 하트도 뿅뿅 날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