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및후기

샌디스크 메모리 카드 4G SANDISK SDHC Card 개봉기 및 후기


샌디스크 메모리 카드4G SANDISK SDHC Card



요번 포스팅은 샌디스크 메모리 개봉기 및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당장 필요한건 아니지만 혹시나 사용할지도 모를꺼 같아서 미리 사두었네요. 카메라가 옛날꺼라서 8기가가 최고 인식입니다. 카메라 기종 궁금하신가요?

값이 싸서 그런지 가지고 계신분들 좀 있는거 같던데...

VLUU ES30 삼성카메라에요.ㅋㅋㅋ

요녀석 최고치가 8G이니까 잘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저도 잘 몰라서 32G짜리를 살뻔했네요.



뒷면은 언제나 상품설명이나 주의사항들 그런것이 나와있습니다.

그 밖에 무슨 인증 도장도 보이고.


(샌디스크 메모리 카드 4G SANDISK SDHC Card)

요걸 언제쯤 사용하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동영상 담을때나 가득 채워지지 않을까..

현재 카메라에 들어가져 있는건 4G.

사진만 찍을 경우에는 작은 용량은 아니더라구요. 몇장이나 들어가는지는 모르겠네요. 오십장정도 들어 있을때 500M정도 될라나?



수십장 찍고 포스팅하고 지우고 머 이런식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아래는 정품인증을 하는 마크.



안쪽 내용물입니다. 가지고 계신분들은 어느 정도인지 아시져?


(샌디스크 메모리 카드 4g sandisk sdhc Card)


뒷부분이고..


(샌디스크 메모리 카드 4G SANDISK SDHC Card)


디스켓처럼 옆이 이렇네요.


(샌디스크 메모리 카드 4G SANDISK SDHC Card)

(샌디스크 메모리 카드 4G SANDISK SDHC Card)

(샌디스크 메모리 카드 4G SANDISK SDHC Card)

여기까지 포스팅이 끝이네요. 이 샌디스크는 16g, 32g도 모양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