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및후기

나이키 반바지/나이키 쇼트팬츠, 수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반바지


나이키 반바지/나이키 쇼트팬츠



간만에 해당 카타고리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요 카타고리에 글을 안올린지 좀 된거 같은데 멋좀 올려봐야지 하고 나이키 반바지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다른 이유가 딱히 있는건 아니고 요 바지를 10년을 넘게 입고 있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생각해보니 10년은 족히 넘는거 같네요.)

메이커 값은 하긴 하는가 보구나~~생각이 들더라구요.

요 바지가 하나는 찢어지고 하나만 남아 있어서 한개 더 사볼까 하고 찾아봤는데 웹상에서 눈으로는 이게 이 제품인가 확인이 안되네요.



재질은 100%나일론이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아주 희미하고 보이는글)

그거 있잖아요. 물로 빨고 나서 걸어두면 물이 아래로 떨어지고 금방 마르는 그런 재질.

이게 큰 장점중에 하나더라구요.

빨고 나면 금방 마르고 바람이 불면 솔솔 허벅지 안쪽까지 들어오는 그런 바지에요.

수영복 아시져? 그거랑 재질이 같은거 같은데 무척 얇은거.


(나이키 반바지를 보시고 계십니다.)


정품에만 있는 나이키 넘버인듯.

이바지는 위에 두가지 말고 또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수영복으로 입을수 있다는거.

이게 또 다른 장점입니다. 옷이 금방 마르기 때문에 물놀이를 하고 나와서 잠깐 몇십분 햇볓을 쬐게 되면 바지가 금방 말라버려요.



약간 챙피함. ㅋㅋㅋㅋ

10년을 넘게 입은거니 이해해주세요. 이정도 밖에 안 망가져 있습니다.

얼마든지 충분히 입을 수 있겠져?



아무렇게나 던져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걍 둘둘 말아서 끊으로 살짝 묵거나 하면 작은 팬티한장 정도의 크기까지 줄일수 있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나이키 반바지가 맞는건지 나이키 쇼트팬츠가 맞는건지 찾아봐도 같은 제품은 보이지를 않고 있습니다. 오래되서 단종이 된건가~~

빨고나서 잘 말리지 않아서 현재 쭈글쭈글한 상태의 나이키 반바지랍니다.



나이키 반바지가 맞나요 아님 나이키 쇼트팬츠가 맞나요? 설마 나이키 수영복? ㅋㅋㅋ



롯데푸드 쿠키오 유러피안 디저트 미리보기 및 시식기 lotte food cookie o


설레임 밀크쉐이크하고 몽쁘띠 초코 아이스크림!!


구찌 가스라이타 까스라이타가 맞나요? 아묻튼 뽑았네요.(뽑기기계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