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뉴스이슈

진상손님 대처법, 벗길때의 쾌감


진상손님 대처법, 벗길때의 쾌감


진상손님 대처법입니다.

진산손님글도 편의점 알바생이나 아르바이트생들이 간혹 글을 올리는거 같더군요.

재밌는 글도 있고 왜올렸는지 모를만한 글들도 있는거 같습니다.

아래에는 파워블로거라는 사람과 관련된 글인듯합니다.

내용을 읽어봤는데 ㅋㅋㅋㅋ

사실인지 아님 지어낸 이야기인지 ㅋㅋㅋㅋ 지어낸 뉘앙스가 강한거 같아요.

생각없이 읽으면 약간 재밌음. ㅋㅋㅋㅋㅋ


출처-독도카페


진상손님 대처법이란 글을 올리면서 다른 내용의 읽을만한것들도 올려보았답니다.

재미가 있을라나 모르겠네요.



내용이 약간 길져?



비행기 안에서의 진상손님


ㅋㅋㅋㅋㅋㅋ













벗길때의 쾌감입니다.

키보드를 산지 얼마 안되보입니다.

새로산 키보드의 덥게를 왜 그리 빨리 벗기는걸까요. 키보드 덥개는 걍 놔두고 가만히 놔두고 사용을해야 깨끗하게 오래쓰는거 같던데.ㅋㅋ

아뭍튼 벗기는 방법이 나와있기는 한데 별거 없는거 같네요 ㅋㅋㅋ 




인터넷으로 돈벌기 및 돈버는 방법, 재택알바 혹은 부업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흡연자의 저렴한 키보드덥개(키보드커버) 만들기


[생활테스트] 무좀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소주와 식초에 대한 오해와 진실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