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도지코인 채굴은 도지워커에서

DogeWorker.io - Dogecoin cloud mining


도지코인 채굴은 도지워커에서



이번에는 도지워커라는 도지코인을 채굴하는 곳입니다. 나온지 얼마 안되었어요. 예전에 게임식으로 모바일 게임을 잠시 공개 후에 나오게 된거 같습니다.


가입은 무척 쉬워요. 위에 보이는 아이디 패스워드를 적고 레지스터 나우를 클릭하면 그것으로 바로 가입이 됩니다.




로그인을 하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며칠전만 해도 자동으로 채굴이 되던데, 오늘 접속을 해보니 도지코인 입금을 해야 채굴란이 열리네요.



위에 보이는 여섯칸. 저거 하나를 열때는 아래와 같은 도지 코인이 필요해요. 상단 왼쪽이 이백 도지코인을 입금을 하고 열어야 하루에 팔 도지 코인을 채굴합니다. 한달이면 240 도지코인을 채굴하는거져.


그리고 그 다음칸을 열려면 1000개의 도지코인이 필요한데 한달에 대충 1260개 정도를 채굴하네요.



가장 많이 채굴을 하려면 오십만 도지코인을 입금해야 하루에 이만오천개씩 채굴을 해서 한달에 칠십오만개가 채굴이 된답니다. 이런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저 위에 두번째 사진을 보면 홈피 상단에 faucet라는 부분이 있는데 클릭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칸이 나오는데 클릭을 하시면 코인을 줍니다. 이건 세시간 마다 하나씩 주었었는데, 오늘 해보니 0.2코인에 당첨이 되어 +가 되었습니다.



해보시면 무척 간단하게 되어 있어서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메뉴의 dice는 기존에 도지코인 홈피에서 잠깐 벌어보겠다고 다녔던 분들이면 아는 그 룰렛 비슷한 게임이 실행이 됩니다. 물론 기존 방식하고 같은데, 이미지가 단순해져 있습니다.


비번 변경은 상단의 setting에서 하시면 되고, 입출금은 역시 디파짓, 위드럴에서 하시면 된답니다. 어려운건 하나도 없습니다.


가입진행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도지워커 구경하세요.